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릴게요! (리뷰 및 이슈)

슬라임 마켓 어디가 좋을까?

by 간홍이 2023. 6. 20.

안녕하세요 간홍이에요

 

최근 여자친구가 슬라임에 빠져서 영상도 보고 구매도 했는데 저도 관심이 가서 찾아본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리고 저와 제 여자친구가 구매한 슬라임 마켓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아 참고로 광고가 아니고 내돈내산이므로 링크나 이름은 말할 수 없고 초성으로 알려드릴게요!

 

슬라임이란?

슬라임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인기를 얻은 대중적인 장난감이자 감각 소재예요. 신기한 촉감을 가지고 있고 어렸을 때 만득이 말랑이와는 다른 촉감을 가지고 있어요. 또 향료나 재료의 배합으로 다양한 색, 질감, 향을 느끼게 해 줍니다.
1) 기본 슬라임: 말 그대로 기본적인 슬라임인데요? 접착제(풀), 붕사, 액체 등등으로 슬라임을 만들 수 있어요.

클리어 슬라임


2) 클리어 슬라임: 클리어 슬라임은 투명하고 유리 같은 외관을 보여줍니다. 투명 접착제(풀) 또는 투명 슬라임 베이스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착색제(색소), 반짝이, 비즈 등으로 다른 슬라임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3) 버터 슬라임: 거품이나 휘핑크림과 비슷한 가볍고 공기가 잘 통하는 질감을 가지고 있어요. 기본 슬라임 레시피에 쉐이빙 크림이나 거품형 손비누, 목공풀 등을 섞어서 푹신하고 부드러운 제형을 만들어요.

4) 크런치 슬라임: 클리어 슬라임에 작은 구슬, 폼 볼 또는 기타 바삭바삭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 조작할 때 만족스러운 크런치를 생성합니다. 기본 슬라임 혼합물에 아삭아삭한 성분이 더해져 추가적인 감각적 요소를 제공합니다.

크런치 슬라임


5) 지글리 슬라임: 풀 성분이 없는 구 아검 가루를 녹여 만든 슬라임이에요. 바풍이라고 바닥풍선이라고 해서 슬라임 플레잉 종류인데 슬라임으로 공기를 가두어 풍선처럼 보이게 하는 플레잉이에요.

 

이외에도 많은 슬라임 종류가 있지만 다들 기존 슬라임에서 변형된 것이니 입문으로는 클리어나 크런치 버터 슬라임으로 즐기시고 점점 특별한 슬라임을 만져보시길 바랍니다.

슬라임 마켓 

마켓들은 보통 인스타에서 오픈했다고 알려서 네이버스토어나 개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어요. 보통은 인스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 엄청 많은 마켓이 있어 하나하나 찾아봐야 해요. 

그래서 사고 싶은 것이 있다면 아모스갤러리를 검색하시면 슬라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초성으로 마켓을 알려주니까 발품을 파는 것이 원하는 슬라임을 사기에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와 여자친구가 괜찮다고 생각한 마켓들은 어떤 것이 있냐면

ㅅㅅㅇ, ㅁㅁㅉ,ㅅㄹㅇㄹ,ㅋㅈ,ㄴㅈ,ㅈㄴ,ㅈㅌㅈ,ㅂㅇㅍ !!!!

이 정도가 나름 좋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슬라임 마켓 추천이 있다면 말해주세요! 반응이 좋으면 다음엔 리뷰영상이나 구매한 슬라임 리뷰도 올려보겠습니다! 

 

괜찮으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ㅎㅎ